롯데) 염옹 “몸이 너무 큽니다 게다가 움직임 자체가 좀 약하거든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586501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0 나매기가 보기엔 타구를 잡겠다는 의지도 별로 없어보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