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거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5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0,89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4209 | onair | 기아) 모령 1루에서 뛴거야?? | 20:27 | 0 |
| 15214208 | onair | 삼성) 한달째 타격감 저점에 감독 운용까지 저러니까 볼맛이 안나네 | 20:27 | 0 |
| 15214207 | onair | 기아) 난 도영이 홈런도 좋지만 안타 잘칠때 좋아 | 20:27 | 0 |
| 15214206 | onair | 두산) 유독 의지노래부를때 여자팬들 꾀꼬리같아 | 20:27 | 0 |
| 15214205 | onair | SSG) 공이라도 많이 보걸아 점수도 내고 | 20:27 | 0 |
| 15214204 | onair | 한화) ㅂㄴ | 20:27 | 1 |
| 15214203 | onair | 두산) 볼넷 | 20:27 | 0 |
| 15214202 | onair | 두산) 최민석 새삼 되게 투수몸이다 | 20:27 | 0 |
| 15214201 | onair | 기아) 쌥쌥이의 맛 너무 행복해 ^ᶘ= ⸝⸝ᵒ̴̶̷ ᴥ ᵒ̴̶̷⸝⸝ =ᶅ^ ^ᶘ= ⸝⸝ᵒ̴̶̷ ᵕ ᵒ̴̶̷⸝⸝ =ᶅ^ ^ᶘ= ⸝⸝ᵒ̴̶̷ Ⱉ ᵒ̴̶̷⸝⸝ =ᶅ^ | 20:27 | 7 |
| 15214200 | onair | kt) ㅇㅌ 2루 | 20:27 | 11 |
| 15214199 | onair | 기아) 2사 초구 타이거즈 ^ᶘ=ू˃Ⱉ˂ू=ᶅ^ | 20:27 | 5 |
| 15214198 | onair | 기아) 나 오즘 도영이 홈런보다 잘맞은 안타가 더 반갑고 좋음 2 | 20:27 | 22 |
| 15214197 | onair | 키움) 와 진심 뭐해 | 20:27 | 18 |
| 15214196 | onair | 기아) 혹시 오늘 양햄 복수 가능인가.....? | 20:27 | 40 |
| 15214195 | onair | 롯데) 중단 안되나 ∧(•̅Θ•̅)∧ | 20:27 | 14 |
| 15214194 | onair | 기아) 성범아, 호령이 힘들어. 너가 커트 열개하다가 홈런쳐 | 20:27 | 21 |
| 15214193 | onair | 기아) 김호령 미쳤나봐(p) 슬라이딩도 안해;; | 20:27 | 24 |
| 15214192 | onair | 기아) 타점도 좋다 도영아 | 20:27 | 12 |
| 15214191 | onair | 기아) 모령이도 참 빨라 | 20:27 | 4 |
| 15214190 | onair | 롯데) 지금 우취 가능성은 없는거지? | 20:27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