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와 오랑이 자기혼자 싸인 다받았다고 자랑하네
- 00:42
- 조회 0
- 잡담
-
- 키움) 추팔하다보면 우리 갓차투수들이 주성이 이뻐했던것도 기억남
- 00:42
- 조회 9
- 잡담
-
- kt) 이재국기자 인스타 떠서 보는데 현민이 마산고에서 2번쳤구나 ⚆▾⚆
- 00:42
- 조회 9
- 잡담
-
- 엔씨) 사실 5월도 김주원 바짓가랭이툴로 봤잔아 우리...
- 00:4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랑이 저거 저번주부터 올리고 싶엇을 텐데 얘도 연패 얼른 끊길 바랫겟다
- 00:4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근데 오랑이는 이쁨받을 행동만함
- 00:42
- 조회 8
- 잡담
-
- 랑이들아 찬호 비하인드 봤어? ʕ ◔ ᴥ ◔ ʔ
- 00:42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아 그래도 집집이 쭈 이야기 하니까 좀 재미따
- 00:41
- 조회 9
- 잡담
-
- 키움) 강윤구 휴가 나와서 고척돔 왔을때 사람들이 누가 쟤한테 고척돔 주소 알려줬냐고
- 00:41
- 조회 44
- 잡담
-
- 키움) 근데 효상이 약간 캐릭터가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였음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24
- 잡담
-
- 키움) 이졍두 진짜 고생하구 갓음 22년 혼자 뺑이쳤는데 싸가지 없게 대우하고
- 00:4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밑에 엔튭 옛날꺼 추천해준 영상 그거네 ㅋㅋㅋ 주원이는 진짜 잘자요
- 00:41
- 조회 16
- 잡담
-
- 키움) 효상이랑 상권이랑 진짜 똑같이 생겼었는데
- 00:41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와 민석이 부럽다
- 00:41
- 조회 45
- 잡담
-
- 롯데) 막말로 본인이 갈아서 몇명은 휴양하러갔잔슴
- 00:41
- 조회 24
- 잡담
-
- 키움) 군대가서 휴가받았을때 고척돔 와서 다들 미쳤다했었는데
- 00:40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주원이는 아마 때 유격수비 프로에서 통한다 이런 의견 있었잖아 ㅇㅇ
- 00:40
- 조회 17
- 잡담
-
- 키움) 19준플 4차전엔 최원태가 문제냐 주효상이 문제냐로 나중에 토론했음
- 00:40
- 조회 48
- 잡담
-
- 롯데) 진하 동점에서도 막았잖아 5점차에 테스트 왜 못해보는데
- 00:40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선발은 좋은데 중간이 안좋다고 존나 징징거림
- 00:4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