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 최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사실 민재는 수비는 잘해주고 있어서
- 21:50
- 조회 0
- 잡담
-
- 엘지) ʕ ◔ᴗ◔ʔ
- 21:50
- 조회 0
- 잡담
-
- 두산) 명진잌ㅋㅋㅋ1루 수비 몸빵 잘하는거가탴ㅋ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2
- 잡담
-
- 두산) 얘들아 드디어 우리 일찍잘수있음
- 21:50
- 조회 5
- 잡담
-
- 두산) 베팁 설득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
- 21:50
- 조회 8
- 잡담
-
- 한화) 챈성 일단 와서 운전석에 좀 앉아봐 ꙨꙻөꙨꙻ
- 21:50
- 조회 5
- 잡담
-
- 두산) 점수차 많아서 추격조 애들이 올라온거임
- 21:5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오늘 안타수에 비해 점수 안 난 거 맞고 잔루 미친 거 맞긴 한데 그래도 아무튼 7점을 낸 건 기분이 좋네..
- 21:50
- 조회 4
- 잡담
-
- 기아) 6회 투아웃부터 꼭 숙제 벼락치기마냥 득점하더라
- 21:50
- 조회 15
- 잡담
-
- 한화) 타자들이 다같이 오래 너무 못한다
- 21:5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근데 경기초에 순이 투런 진짜 컸지 ʕ ◔ᴗ◔ʔ
- 21:50
- 조회 3
- 잡담
-
- SSG) 주말 홈에서 으쓱이한테 베니 투구 보여주긴 좀 그런가보다
- 21:50
- 조회 15
- 잡담
-
- kt) 승부처도 아닌데 바꾼것도 아니고 이미 백포가 나와있고 정훈이까지 쓴 상태라 썼나보다 싶음
- 21:50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오늘 규현이 도루저지 하는거보면서 깊생하게됨..
- 21:50
- 조회 27
- 잡담
-
- 안현민 슨수는 왜 포수로 나온거야???
- 21:50
- 조회 13
- 잡담
-
- kt) 나같경 ㅈㄴ 질릴 때까지 싸우라고 구경함
- 21:50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김영웅은 고점 저점 둘다 파멸적인데 부상복귀라 당분간은 저점일 가능성이 더 높다 생각함
- 21:5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정민이 5승???
- 21:50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솔까 구자욱 정병은 우승 아니면 치유 안될껄
- 21:5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ᴥ•₎ა
- 21:50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