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무리 잘못쳐도 그렇지 매번 우리팀만 부러지는데 구단에서 관리좀해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5855730 무명의 더쿠 | 19:08 | 조회 수 101 우리만 다 빗겨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