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ㅇㅇㄱ 모기업 광고중에 강인선수 나오는 광고 개웃기다 고도의 돌려까기....?
무명의 더쿠
|
19:06 |
조회 수 49
해맑은 얼굴로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잘알아요 ^^ 라고 하셔서 그치 훈수충이 ㅈㄴ 망ㅎ긴 하지 .. 라는 생각이...
해맑은 얼굴로 우리 국민들은 저보다 축구를 더 잘알아요 ^^ 라고 하셔서 그치 훈수충이 ㅈㄴ 망ㅎ긴 하지 .. 라는 생각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