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뭐 볼은 다 쳐내고 스트는 그냥 멀뚱히 보고 아주 ㅈㄹ을 한다 ㅈㄹ을 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849919 무명의 더쿠 | 19:03 | 조회 수 23 뭐하는 새끼야 저거는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