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으쓱이네 배우의 팀이었구나
- 22:39
- 조회 0
- 잡담
-
- 엘지) 둥이들 쓰레기 너무 주워서 둥이들이 안타 잘 치게 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
- 22:39
- 조회 0
- 잡담
-
- 롯데) 그니깐 사직옹 비싼술 좋아하고 얼빠라고?
- 22:38
- 조회 2
- 잡담
-
- 키움) 솔직 음주음전 일보면 팀이 정상적인 분위기 아닌거같달까
- 22:38
- 조회 3
- 잡담
-
- 롯데) 생각해보니 나승엽 오늘 도미넌트 했네;
- 22:38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올해 공인구이슈도 있는데 선발들이 이정도로 해주는거 정말 복받은거야
- 22:38
- 조회 4
- 잡담
-
- SSG) 민준이 나한테 누나라고도 안 할 것 같은데?
- 22:38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용타 안바꿀거면 감독이라도 바꿔야.. 그게 싸게 치지 않나? 데이비슨 1년에 15억쯤 아냐?
- 22:38
- 조회 4
- 잡담
-
- 한화) 챈성 오늘 정품스윙
- 22:38
- 조회 9
- 잡담
-
- 엔씨) 그럼 선수들이 저 대타도 못하겠습니다 이러냐? 선수가 한다해도 아프면 쉬라해야지
- 22:38
- 조회 7
- 잡담
-
- 키움) 나 이 팀 응원한지 오늘로 36일차인데...
- 22:38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원석이 말고도 중견 되는 외야 한무더기임
- 22:38
- 조회 1
- 잡담
-
- SSG) 직관이였는데 의산이 명준이 연속 희플로 들어올 때 좀 웃겼음ㅋㅋㅋㅋ
- 22:38
- 조회 8
- 잡담
-
- 롯데) 우산씌워줄 베테랑이라는건 05~09 최기문같은 퍼포 찍어주는 포수를 말하는거지
- 22:3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ㄱㄱㅁ은 걍 계속 써야 빨리올라온다고 생각하는거같음 그게 투수든 타자든
- 22:38
- 조회 3
- 잡담
-
- 삼성) 치킨먹고싶어
- 22:38
- 조회 6
- 잡담
-
- 두산) 다음주 롯데전 자민-곽빈-로그맞나
- 22:38
- 조회 23
- 잡담
-
- kt) 난 사실 작년 황저씨 유격 정도로 생각하긴 했어 (〃⌒▾⌒〃)ゝ
- 22:38
- 조회 6
- 잡담
-
- kt) 사실 현민이 프로기간보다 포수 본 기간이 더 길어서
- 22:38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올드도미들 추팔하는거 보니까 박도미가 괜히 박도미된게 아니구나
- 22:38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