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니 티빙 샤갈 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래 ㅡㅡ (등록) 하면 이미 파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5845146 무명의 더쿠 | 18:59 | 조회 수 44 계속 나만 화내는 사람이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