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근데 시즌초 카스테라는 정말 뭐였을까 ㅋㅋㅋㅋ
- 23:43
- 조회 0
- 잡담
-
- 키움) 동혁이 제대한지 한달도 안됐구나
- 23:43
- 조회 0
- 잡담
-
- 키움) 정후 너무 보고싶다...그리고 abs 정후 궁금함
- 23:43
- 조회 2
- 잡담
-
- kt) 얘들아 너네 위팍 근처 국밥집
- 23:43
- 조회 1
- 잡담
-
- 엘지) 생각보다 21-22 보경이 인상에 차이가 크네ㅋㅋㅋㅋ
- 23:43
- 조회 2
- 잡담
-
- 한화) 헐 우리 허멩백 베12 됐구나?!! 진짜 다행이다
- 23:43
- 조회 4
- 잡담
-
- 키움) 22포시 수원에서 경기 지는 중이었는데
- 23:43
- 조회 8
- 잡담
-
- SSG) 오늘 너네 기분 좋네??? 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
- 23:43
- 조회 3
- 잡담
-
- 키움) 박뱅 4연타석홈런 경기는 다들 기억하니
- 23:43
- 조회 7
- 잡담
-
- 키움) 힝
- 23:43
- 조회 51
- 잡담
-
- 두산) 아 오늘 경기 풀로 함 보고싶은데 왜 우리꺼만 안 뜨지
- 23:43
- 조회 16
- 잡담
-
- 롯데) 키스톤이 흙니폼 아닌 게 내기준 좀 이해가 안돼서 고씨가 빡침
- 23:43
- 조회 17
- 잡담
-
- 한화) 근데 관리되는 파트가 없음
- 23:43
- 조회 15
- 잡담
-
- 기아) 내일 네일이님 승까지 챙겨드리면 바랄게없겟네
- 23:42
- 조회 23
- 잡담
-
- 롯데) 김원중
- 23:42
- 조회 26
- 잡담
-
- 키움) 난 하도 싹바가지 행보를 많이 봐서 퐈 다가오면 무서워
- 23:42
- 조회 17
- 잡담
-
- 롯데) 후니햄은퇴식까지 연승하고 후니햄센터로 가족사진찍자
- 23:42
- 조회 10
- 잡담
-
- 키움) 코시국 무관중 때 상대가 이정후 거르고 박병호랑 승부해서 만루홈런 친 거 아는 사람
- 23:4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담주 민석자민빈로그승용아쿼 6선발쓰고 다담주 올브전 마지막 3연전때 민석자민빈 요렇게 쓰는것도 좋겠다
- 23:4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오늘 순이 홈런 현장에서 함성 왜 늦게나온거야??
- 23:42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