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긴1루수도 좋아요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582905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1 1루수는 길어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