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에 공 더 뽑아주쇼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승리의 하파보는데 노검 표정 좋아보여서 나 매기 마음도 좋다
- 22:16
- 조회 6
- 잡담
-
- 엔씨) 근데 올스타 축하글도
- 22:16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윌켈은 당장 장점이 뭔지 모르겠음
- 22:16
- 조회 9
- 잡담
-
- 엔씨) 대체선발은 대체선발이라 지고 용투경기는 불펜이 날려먹고 뭐 우짜자고
- 22:16
- 조회 5
- 잡담
-
- 엔씨) 올해 1,2점차 나면 좃됐다 생각하고 마음의 준비함
- 22:16
- 조회 7
- 잡담
-
- 엘지) 리오스 워크에식이나 태도 마음에 들어서 걍 끝까지 잘 하고 우리랑 반지꼈으면 좋겠음
- 22:16
- 조회 9
- 잡담
-
- 삼성) 원태인도 데뷔시즌 빼고 6연속 규정이닝 했다며 이번에도 안 끊기면 좋겠다
- 22:16
- 조회 11
- 잡담
-
- 키움) 솔까 틀드 관련해서는 우리만 쓰는 카테 아니니까 참는 도미들 ㅈㄴ 많을 거임
- 22:16
- 조회 20
- 잡담
-
- SSG) 통역쌤 팀에 되게 진심이라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 22:16
- 조회 24
- 잡담
-
- 한화) 현빈아 근데 진짜 언제 살아나니
- 22:16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구창모도 최근 폼 초반에 비해 안정적이고 라일리 테일러 < 진심 최근에 개잘해줌 토다도 아쿼치고 이닝 먹방 잘하고 선발 4명이 이정도인데 팀이 연패 탄다는게
- 22:16
- 조회 8
- 잡담
-
- 삼성) 진짜 어젠 불안해서 내렸나봄 선발 1이닝 더 가도 되는걸ㅎ....
- 22:1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표적 직관하면 24년.. 박정원이 곽빈 선발날 표적 직관 다니는 거냐는 반응이 있었슨
- 22:16
- 조회 41
- 잡담
-
- SSG) ㅇㅇㄱ 빽다방 아슈크림 맛있니(♧ 𓏗ᴥ𓏗)(☆ 𓏗ᴥ𓏗)
- 22:16
- 조회 30
- 잡담
-
- 키움) 나 진짜 ㅎㅈ이 틀드로 보내던 날 울었다 ㅋㅋㅋ
- 22:16
- 조회 33
- 잡담
-
- 한화) 근데 진짜 타자들 부상 있으면 그 기점으로 귀신같이 페이스 떨어져서 아프기 시작할때 초장에 잘 관리해주면서 써야하는데
- 22:1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이 재밌는걸 빨리 못보다니
- 22:16
- 조회 32
- 잡담
-
- 엔씨) 프로 야구 팀인데 4명 못하면 지는게 맞냐고
- 22:16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아니 베팁에 웃음소리 존나웃긴분 계셔서 더 웃겨 샤갈
- 22:16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원태 휴식은 그때 불펜 연투 금지 같은거지
- 22:15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