૮₍ •̅ ᴥ •̅ ₎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나 아직 비하인드 안봤는데 찬호는 릴스보다 비하인드가 더 재밌나보네 ㅋㅋㅋㅋ
- 22:24
- 조회 0
- 잡담
-
- 엔씨) 에휴 결국엔 불펜 니들도 너무하다 소리 나오게 만드는게 감독한테 두배로 분노하게 만들어
- 22:24
- 조회 0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 선수들 구슬리는 스킬이 장난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24
- 조회 1
- 잡담
-
- 한화) 상황이 이런데 버텨 줄 선배투수도 없어서 얼라들 성장도 없이 불펜으로 갈리고 있는데 더 암담함
- 22:24
- 조회 0
- 잡담
-
- SSG) 오늘 해설아저씨 민준이얘기하는거 넘 웃겻음
- 22:24
- 조회 5
- 잡담
-
- 한화) 누가 현빈이 걱정하냐 소리 들었던거 전생같다
- 22:24
- 조회 10
- 잡담
-
- 엔씨) 그냥 매 시리즈 체감하지않아? 안타치고 도루하고 쎄가 빠지게 뛰어서 점수내면 상대팀은 홈런 한방으로 경기 뒤집음
- 22:24
- 조회 7
- 잡담
-
- 한화) 현빈이 하루 잘쳤을때 점수 잘 나더라
- 22:24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전감이랑 비교해서 누가 더 낫다 이런소리 웃긴게 굳이 왜 비교를 함?
- 22:24
- 조회 8
- 잡담
-
- 한화) 정상적인 감독이였으면 어제 시시 끝내기 보고 3시시 했음
- 22:24
- 조회 11
- 잡담
-
- kt) 아아 오늘 경기 못 본 키티들을 위해 공자 🎤~( ´△`~) 오늘 현민이 41출루기록, 쭌더레 성공했습니다 🎤~( ´△`~)
- 22:24
- 조회 5
- 잡담
-
- 한화) 아무리봐도 최재훈 일주일에 1-2경기를 못뛸만큼 아픈건 아닌거같아
- 22:24
- 조회 2
- 잡담
-
- 키움) 선발 틀드는 다년계약까지 얘기나오던 때라서 더 너무 충격이었나봐
- 22:24
- 조회 8
- 잡담
-
- 엘지) 염감 선수시절 1위 했던 기록
- 22:2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주말에 이마트라도 가야할까봐..
- 22:24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한동희 나승엽 누가더빨라요?
- 22:24
- 조회 16
- 잡담
-
- 정수빈 올스타 메이킹도 개웃기닼ㅋㅋㅋㅋㅋ
- 22:24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톨허스트의 퐁퐁퐁당 루틴 너무 정확한데 (♧ 𓏗ᴥ𓏗)(☆ 𓏗ᴥ𓏗)
- 22:24
- 조회 35
- 잡담
-
- 두산) 근데 난 잘된 라인업은 그대로 좀 가봤음 좋겟어
- 22:2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먼중이 이목구비 이거 아마 구단 유튭 중계 캡쳐본일건데 진짜 쩔어..
- 22:24
- 조회 7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