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무리 생각해도 나승엽 한동희 둘다 수비라인업에서 빼야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5822267 무명의 더쿠 | 18:39 | 조회 수 85 한놈은 아예 빼고 한놈은 지타로 써야 수비 간신히 평타치는 라인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