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라인업송도 부르고 있구만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715 | onair | 두산) 재석이 올만에 칭찬들었다 | 19:38 | 1 |
| 15211714 | onair | 두산) 1루에서 홈까지 평균 10초인가? | 19:38 | 0 |
| 15211713 | onair | 삼성) 인정2루타 | 19:38 | 1 |
| 15211712 | onair | 삼성) 인정2루타 | 19:38 | 9 |
| 15211711 | onair | 엘지) 2루타 (ノ⁾⁾♧˙∇˙☆)乃(ノ⁾⁾♧˙∇˙☆)乃(ノ⁾⁾♧˙∇˙☆)乃 | 19:38 | 6 |
| 15211710 | onair | 기아) 민이가 2할5푼 쳤으면 좋겠네요 | 19:38 | 10 |
| 15211709 | onair | kt) 또 파홈 1 | 19:38 | 13 |
| 15211708 | onair | SSG) 캐스터님땜에 잠깸 | 19:38 | 26 |
| 15211707 | onair | 한화) 기적의 무실점 되는빔๛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2 | 19:38 | 14 |
| 15211706 | onair | 엘지) 안타 (ノ⁾⁾♧˙∇˙☆)乃(ノ⁾⁾♧˙∇˙☆)乃(ノ⁾⁾♧˙∇˙☆)乃 1 | 19:38 | 10 |
| 15211705 | onair | 기아) 인자 밥시켜따 ^ᶘ=◔ᴗ◔=ᶅ^ 잘해조 밥맛돌게 1 | 19:38 | 12 |
| 15211704 | onair | 키움) 직구 제구 안잡혀서 볼넷 두개주고 변화구로 삼진잡음 > 바로 다음타자 변화구 두개 빠지고 직구로 스트잡음 | 19:38 | 9 |
| 15211703 | onair | kt) 위팍 진짜 피아식별 못한다 | 19:38 | 7 |
| 15211702 | onair | 삼성) 클린이 화이팅 ꒰( و ˃̵ᗝ˂̵ )꒱و | 19:37 | 8 |
| 15211701 | onair | 엘지) 톨아불펜업어... 1 | 19:37 | 17 |
| 15211700 | onair | 롯데) 12타석 연속 무안타 뭐임???? 3 | 19:37 | 45 |
| 15211699 | onair | kt) 염위팍 어제부터 맘에 안드네(~ ๑•᷅o•᷄ )و🪄 ̑̑ (~ ๑•᷅ﮧ•᷄ )ว🪄 | 19:37 | 3 |
| 15211698 | onair | kt) 하.. 어제부터 위팍때문에 홈런 몇개빼앗겼는지 아시는 분 1 | 19:37 | 8 |
| 15211697 | onair | 두산) 아잇 | 19:37 | 52 |
| 15211696 | onair | 두산) 투수 정면 홈 아웃 | 19:37 | 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