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에 혼직관 왔는데 계단 내려가다 넘어지면서 오른쪽 발목 접지르고 쩔뚝쩔뚝 스태프 찾아갔더니... 휠체어 태워서 1층 의무실로 데려가 주셨어. 그런데 지나가는 길에 찬희 선수를 우연히 마주쳐서 진짜 개쪽팔렸다. 파스 뿌리고 얼음팩 받아와서 발목 찜질하는데 아직도 아픈데 이거 이따 운전 우예 하고 가지? ㅜㅜ 별개로 잠실야구장 스태프 분들 참말로 친절하셨다... 부상투혼 원덬이 봐서라도 오늘 삼라 이겨라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염위팍 정신차려
- 19:38
- 조회 0
- onair
-
- 롯데) 이욜
- 19:38
- 조회 0
- onair
-
- 삼성) 다행이다 3루타 될거 인정 2루타 ꒰( ⊙ᴗ⚆ )꒱
- 19:38
- 조회 0
- onair
-
- 두산) 준순아 이모가 양심이 좀 없는데 좀 해줘
- 19:38
- 조회 0
- onair
-
- 엘지) ??? 또치 결혼했어?
- 19:38
- 조회 1
- 잡담
-
- 롯데) 바가ㅋㅋㅋㅋㅋㅋㅋ지 역전ㅋㅋㅋㅋㅋㅋㅋㅋ
- 19:38
- 조회 12
- onair
-
- 두산) 4점 이상 쉽게 낼리 없지
- 19:38
- 조회 7
- onair
-
- kt) 위팍ㅡㅡ
- 19:38
- 조회 1
- onair
-
- SSG) 으쓱이들아 오늘 선발투수분 족욕컨텐츠 찍은 적 있으셔?
- 19:38
- 조회 6
- onair
-
- 두산) 순아 타점먹자
- 19:38
- 조회 2
- onair
-
- 한화) ㅇㄴㅈㄹ 🌸🧨🪖⁺◟( • ө • )◞⁺🪖🧨🌸
- 19:38
- 조회 4
- onair
-
- 두산) 잘끌었다 ⸜̑⸝͂˖໋⸰ʕ ⸝⸝ᵒ̴̶̷ ᵕ ᵒ̴̶̷ ʔ⸝⸝ި ʕᦏ´-
- 19:38
- 조회 5
- onair
-
- 한화) ㅇㄴㅈㄹ🌸🧨🪖⁺◟( • ө • )◞⁺🪖🧨🌸
- 19:38
- 조회 15
- onair
-
- 기아) 민아 이따 반성문 써올거지
- 19:38
- 조회 4
- onair
-
- 삼성) 2루타
- 19:38
- 조회 10
- onair
-
- 롯데) 적시타 (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੭⸝ᵒ̴̶̷ Θ ᵒ̴̶̷⸝)੭
- 19:38
- 조회 22
- onair
-
- 두산) 재석이 올만에 칭찬들었다
- 19:38
- 조회 15
- onair
-
- 두산) 1루에서 홈까지 평균 10초인가?
- 19:38
- 조회 7
- onair
-
- 삼성) 인정2루타
- 19:38
- 조회 5
- onair
-
- 삼성) 인정2루타
- 19:38
- 조회 1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