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구장에 혼직관 왔는데 계단 내려가다 넘어지면서 오른쪽 발목 접지르고 쩔뚝쩔뚝 스태프 찾아갔더니... 휠체어 태워서 1층 의무실로 데려가 주셨어. 그런데 지나가는 길에 찬희 선수를 우연히 마주쳐서 진짜 개쪽팔렸다. 파스 뿌리고 얼음팩 받아와서 발목 찜질하는데 아직도 아픈데 이거 이따 운전 우예 하고 가지? ㅜㅜ 별개로 잠실야구장 스태프 분들 참말로 친절하셨다... 부상투혼 원덬이 봐서라도 오늘 삼라 이겨라 ꒰( و ˃̵ᗝ˂̵ )꒱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도환이가 도루저지 못햇으면 큰일날뻔
- 19:44
- 조회 5
- onair
-
- kt) 위팍아 집주인을 알아봐라 ٩(//̀▾/́/)۶
- 19:44
- 조회 4
- onair
-
- 엘지) 박해민 개짜증 ㅋㅋㅋㅋ 왜그랬냐
- 19:44
- 조회 11
- onair
-
- 한화) 헉 하늘에 먹구름임?
- 19:44
- 조회 3
- onair
-
- 삼성) 도루 잘 잡았다 ദ്ദി꒰( •̅𐃬•̅ )꒱
- 19:44
- 조회 5
- onair
-
- 삼성) 도루저지 진짜 잘했다 ꒰( -̥̥᷄ _ -̥̥᷅ )꒱
- 19:44
- 조회 5
- onair
-
- 삼성) 솔리런 돼서 다행이긴한데
- 19:44
- 조회 2
- onair
-
- 삼성) ㄱㅊ 자연재해에게 솔리런? 그럴 수 있다
- 19:44
- 조회 3
- onair
-
- 아오) 도루사 진짜
- 19:44
- 조회 5
- onair
-
- SSG) 민준이 진짜 우리 순번 아니라고 봤는데 기적같이 앞에서 다른 선수들이 먼저나가더니
- 19:44
- 조회 13
- onair
-
- SSG) 우리애라서 하는 말이 맞긴한데
- 19:44
- 조회 18
- onair
-
- 삼성) 와 그래도 솔리런 됐다
- 19:44
- 조회 10
- onair
-
- 롯데) 선발 진짜 블핑이네
- 19:44
- 조회 17
- onair
-
- 엘지) 아오 박해민
- 19:44
- 조회 28
- onair
-
- 삼성) 우리한테먼 홈런 없으시대서 각오는 했다
- 19:44
- 조회 15
- onair
-
- 삼성) 도루 저지 너무 잘했어요
- 19:44
- 조회 11
- onair
-
- 기아) 루타알림으로 스포당하는 티빙
- 19:44
- 조회 17
- onair
-
- 엘지) 혹시 전구단 홈런일까ヽ(♧ ᵔᗜᵔ ☆)ノ(ᗜᵔ☆ノ)ヽ( 🔋 )ノ(ヽ♧ᵔᗜ)ヽ(♧ ᵔᗜᵔ ☆)ノ
- 19:43
- 조회 26
- onair
-
- 삼성) 해설 꼭 저런말 하면 불미스러운 일이 생기드라.. 흑흑 우리상대로홈런없다했는데
- 19:43
- 조회 18
- onair
-
- 삼성) 자연재해다 응응
- 19:43
- 조회 5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