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스타전 출장 각오가 이렇게 비장해도 돼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5798107 무명의 더쿠 | 18:16 | 조회 수 99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 퍼포먼스만 코시진출로 바꿔도 겁나 자연스럽게 비장해우리가 준우승할거면 가지말라는 건코시지 올스타가 아녀 끼끼야 ^ᶘ=•́Ⱉ•̀;ก=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