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무리 프론트 의지로 냅두는거여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5791063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2 팀 생각해서 적당히 빼야지 누굴 위한 똥고집임? 구단주가 그렇게 하라고 한거면 ㅇㅈ함 자기 돈으로 그런다는데 어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