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저 인텁 보니까 이제 알겠지?? 걍 초반에 제구 흔들려서 볼넷 주는 베테랑 선발 싫고 4회까지 무난하게 던지는 신인이 더 좋은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345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 아직은 만나본 선수들이 별로 없으니까 그런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