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어제 그냥 영웅이 3루 복귀하고 유격 상준이 썼으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782209 무명의 더쿠 | 18:00 | 조회 수 37 1회 고비가 안왔을 경기임그래놓고 유격 복귀 선수한테는 긴장을 이겨내야한다투수한테는 1회 고비를 잘 넘겨야한다 이 지랄 하는 거 개열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