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삼성) ‘최원태 1군 제외’ 삼성 박진만 감독 “예정된 말소, 전반기 마감 전 한 경기 더 던진다

무명의 더쿠 | 17:55 | 조회 수 289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382/0001279984

 

박 감독은 24일 “(최)원태는 예정된 말소다. 전반기가 끝날 때까지 화요일에 등판하는 선발투수들은 이제 주 2회 등판을 하지 않는다. 화요일에 선발로 나서면 이후 무조건 휴식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박 감독은 “다음 주 화요일 선발투수는 잭 오러클린인데, 오러클린은 1군 엔트리에선 빠지지 않는다. 이후 일정을 조금 조정하긴 할 것”이라고 전했다. 

열흘의 휴식을 취하게 되는 최원태는 4일부터 다시 1군에 등록될 수 있다. 박 감독은 “전반기 마감을 앞두고 한 경기를 더 던질 것”이라며 “다음 주 토요일 경기가 유력하다”고 전했다. 삼성은 내달 4일 인천서 SSG 랜더스와 원정 경기를 치른다. 최원태는 이날 경기에 선발투수로 등판할 예정이다. 

박 감독은 “어제(23일) 경기 초반 우리 수비가 흔들린 것을 감안하면 (최원태의) 내용은 나쁘지 않았다. 늘 ‘초반만 잘 넘겼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초반 위기를 넘길 수 있는 멘털을 잘 만들어 1군에 돌아왔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엘지) 카테에 욕은셀프 붙여놔야됨
    • 19:48
    • 조회 0
    • onair
    • kt) 갓살주세엽 ୧(ට ▾ ට⁎)و🪄
    • 19:48
    • 조회 3
    • onair
    • 두산) 우리가 뽑아서 다행이야
    • 19:48
    • 조회 2
    • 잡담
    • 엘지) 난 걍 선수욕 굳이 안하면서 보고싶은건데 쉴드러 됨
    • 19:48
    • 조회 12
    • onair
    • 기아) 하...ㅠ일단 5회말막고 6초에역전해
    • 19:48
    • 조회 49
    • onair
    2
    • 삼성) 자욱아 올스타 투표도 끝났고 우리 올스타도 뽑아줬는데 못하기 있니 ꒰( •̅ ᴥ •̅ )꒱
    • 19:48
    • 조회 6
    • onair
    • 한화) 아까 우영캐가 평자가 현진이보다 낮아졌다고 한 거 체감된다
    • 19:47
    • 조회 25
    • onair
    • 엘지) 뛸만했다는 사람 아무도 없는데 어디가 쉴드라는 거임 욕 안 해줘서 그럼?
    • 19:47
    • 조회 9
    • onair
    • SSG) 아저씨는 제발 치세요 진심
    • 19:47
    • 조회 8
    • onair
    • 삼성) 유영웅 그냥 버리라고 쓰레기통🪣에 쳐박아 ୧꒰( ʘ益ʘ )꒱ว
    • 19:47
    • 조회 12
    • onair
    • kt) 갓세 ㅇㅋ
    • 19:47
    • 조회 5
    • onair
    • 엘지) 화나다가도 정병 보면 화풀리고 정신차려짐
    • 19:47
    • 조회 16
    • onair
    1
    • SSG) 정이 없으면 죽을거임...
    • 19:47
    • 조회 9
    • onair
    • 삼성) 어제도 3루 시켯으면 ....... ㅠㅠ
    • 19:47
    • 조회 10
    • onair
    • 삼성) 저 수비 보니까 어제 경기 더 짜증나네
    • 19:47
    • 조회 17
    • onair
    1
    • kt) 우어야 두개만 잡자( و ˃̵ᗝ˂̵ )و🪄
    • 19:47
    • 조회 9
    • onair
    • 삼성) 역시 김영웅은 강습타구 수비 보는 맛이 있음ㅋㅋㅋㅋ
    • 19:47
    • 조회 15
    • onair
    • 롯데) 살짝살짝빠져서 풀카가 많네
    • 19:47
    • 조회 24
    • onair
    • 두산) 오늘 컨디션이 막 좋은 것 같진않은데 그래도 꾸준하네
    • 19:47
    • 조회 33
    • onair
    1
    • SSG) 정이 안타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૮₍ ง ᵕᴗᵕ₎აว
    • 19:47
    • 조회 3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