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올스타 포카 뽑으러 가야하는데 요즘 직관가기 싫어서 어쩌지 했거든?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742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0 생각해보니 걍 외야에서 뽑으면 되겎네 하는 중 ദ്ദിʕ •̅𐃬•̅ʔ 2차 포카 나오면 비둘기 날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