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2094

박재현은 "1년 전에는 이런 무대에 초대될 거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애초에 경기를 1군에서 계속 치를 수 있을 거라 생각도 안 했었고, 작년에는 1군과 2군을 왔다 갔다 많이 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올해 이렇게 1군에 계속 남아있는 것을 포함해 모든 게 처음이라 떨린다"라며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항상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저를 믿고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분들 덕분이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박재현은 "팬분들이 저에게 많은 관심을 주시고 뽑아주신 이유는 올스타전 무대에서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보고 싶어 하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사실 내가 평소에 남들 앞에서 엄청나게 퍼포먼스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어 "하지만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중요한 축제 아닌가. 팬분들께 큰 웃음을 드리고 싶다. 게다가 1등을 하면 또 상금도 주어지니까 저에게도 좋은 기회"라며 눈을 반짝였다.


박재현은 "작년에 선배들이 너무 잘하셔서 고민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면서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양햄 부담스러울까봐 타자들이 양햄 내려가고나서 승투요건 소매넣기하네
    • 20:37
    • 조회 0
    • onair
    • 롯데) 멀티에 비도오고 힘들지.. 바꿔줘야하는거아인ㄷ가
    • 20:37
    • 조회 9
    • onair
    • kt) 이건 아니잖아ㅠㅠ
    • 20:37
    • 조회 7
    • onair
    • 한화) 2루타🌸🧨🪖⁺◟( • ө • )◞⁺🪖🧨🌸 23루
    • 20:37
    • 조회 12
    • onair
    • 엔씨) 저공을 참네
    • 20:37
    • 조회 15
    • onair
    • 엔씨) 또다시 만루...
    • 20:37
    • 조회 4
    • onair
    • kt) 아다리 개오반데 이러면 ⊙▾⚆
    • 20:37
    • 조회 9
    • onair
    • 한화) 돌멩 안타 🌸🧨🪖⁺◟( • ө • )◞⁺🪖🧨🌸
    • 20:37
    • 조회 20
    • onair
    3
    • 한화) 작년 4월인가 그때 빠따들 보는거같음...
    • 20:37
    • 조회 7
    • onair
    • 두산) 민석아 고맙다 이것만 잡아줘
    • 20:37
    • 조회 13
    • onair
    • 롯데) 어쩌라고 막았잖아 해줘 ( ˃̵ Θ ˂̵ ጥ)
    • 20:37
    • 조회 19
    • onair
    • SSG) 건욱아 잠시 못 믿었다 아카 하나만 잘 잡자
    • 20:37
    • 조회 17
    • onair
    • kt) ( ߹ ▾ ߹ )
    • 20:37
    • 조회 10
    • onair
    • kt) 아다리 미쳣네ㅠㅋㅋㅋㅋㅋ
    • 20:37
    • 조회 7
    • onair
    • 한화) 최근 2주 팀타율 .227 뒤에서 두번째
    • 20:37
    • 조회 23
    • onair
    1
    • 엔씨) 오늘 복귀한 휘집이한테 만루밥상이 또...
    • 20:37
    • 조회 20
    • onair
    1
    • 기아) 전상 오니까 너무 좋다 빨리 바지도 보고싶다
    • 20:37
    • 조회 26
    • onair
    1
    • 한화) 한달 내내 별로네 타자들
    • 20:37
    • 조회 13
    • onair
    • 롯데) 오늘 이러면 투수 누구누구 쓰지
    • 20:37
    • 조회 37
    • onair
    • 삼성) 똑똑한 감독 가져보고싶다..
    • 20:37
    • 조회 16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