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무명의 더쿠 | 17:53 | 조회 수 1795

박재현은 "1년 전에는 이런 무대에 초대될 거라고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라며 "애초에 경기를 1군에서 계속 치를 수 있을 거라 생각도 안 했었고, 작년에는 1군과 2군을 왔다 갔다 많이 했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어 "올해 이렇게 1군에 계속 남아있는 것을 포함해 모든 게 처음이라 떨린다"라며 "기회를 주신 감독님께 항상 감사드리고, 무엇보다 저를 믿고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분들 덕분이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박재현은 "팬분들이 저에게 많은 관심을 주시고 뽑아주신 이유는 올스타전 무대에서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보고 싶어 하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사실 내가 평소에 남들 앞에서 엄청나게 퍼포먼스를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어 "하지만 언제 다시 올지 모르는 중요한 축제 아닌가. 팬분들께 큰 웃음을 드리고 싶다. 게다가 1등을 하면 또 상금도 주어지니까 저에게도 좋은 기회"라며 눈을 반짝였다.


박재현은 "작년에 선배들이 너무 잘하셔서 고민을 많이 해야 할 것 같다"면서도 "분명한 건 할 거면 무조건 1등을 노릴 것이다. 1등 안 할 거면 저는 그냥 아예 퍼포먼스를 안 할 것"이라며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향해 독한 출전 표를 던졌다.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방금 김민석 박준순 뒷모습 본사람
    • 19:18
    • 조회 0
    • onair
    • 엘지) 성주 새 응원가 오랜만에 듣네
    • 19:18
    • 조회 0
    • onair
    • 키움) 병욱 고급✧(੭🍀'ᗜ')੭✧(੭🍀'ᗜ')੭✧(੭🍀'ᗜ')੭
    • 19:18
    • 조회 0
    • onair
    • 엘지) 송찬의 선수 난 믿어 ʕ ◕ᴗ◔ʔ
    • 19:18
    • 조회 2
    • onair
    • 두산) 도루성공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 19:18
    • 조회 2
    • onair
    • 엔씨) 맷돌 안타
    • 19:17
    • 조회 6
    • onair
    • 한화) 건우일라나 유호일라나
    • 19:17
    • 조회 9
    • onair
    • 엔씨) 나 이제 맷돌이한테 홈런도 안바람 꾸준하게 치기만 해줘
    • 19:17
    • 조회 3
    • onair
    • 삼성) 우현이 진짜 내려간 동안 펑고를 얼마나 받은걸까
    • 19:17
    • 조회 27
    • onair
    • 두산) 석순이들 ⸜̑⸝͂˖໋⸰ʕ ⸝⸝ᵒ̴̶̷ ᵕ ᵒ̴̶̷ ʔ⸝⸝ި ʕᦏ´-
    • 19:17
    • 조회 15
    • onair
    • 한화) 현빈아 기다릴테니까 꼭 살아나렴
    • 19:17
    • 조회 20
    • onair
    • 한화) 견제 많이하고 좋은 꼴을 못봤음
    • 19:17
    • 조회 16
    • onair
    1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 19:17
    • 조회 16
    • onair
    • 엘지) 오늘 투수전인가?
    • 19:17
    • 조회 13
    • onair
    1
    • 두산) 이진영이 명진이 진짜 빠따 존나 터트려주면 평생을 감사할 수 잇어
    • 19:17
    • 조회 20
    • onair
    • 삼성) 유격수비 이야기하면서 김영웅 잡아주는거
    • 19:17
    • 조회 32
    • onair
    2
    • 기아) ㅇㅇㅇ (づ。◕‿‿◕。)づ(づ。◕‿‿◕。)づ
    • 19:17
    • 조회 30
    • onair
    4
    • 한화) 몸 푼 투수 있을까?
    • 19:17
    • 조회 29
    • onair
    • SSG) 최정한테 좋은 공 안주고 거른 담에 무득
    • 19:17
    • 조회 32
    • onair
    1
    • 엘지) 저 랄라라라라 랄라라라 할때 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ʕง ᵕᴗᵕʔว 이렇게 하게 됨
    • 19:17
    • 조회 12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