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걍 당분간 전뱅 휴식 주고 3루수 김영웅으로 고정하지 전뱅 타격도 타격이지만 수비 범위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4783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23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