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기아) 감독 올스타 관련 인텁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72

이 감독은 24일 고척 키움 히어로즈전에 앞서 올스타전 투표 결과를 언급하며 “많이 됐네요. 쉬어야 하는데”라면서도  “선수들에게는 지금의 잠실구장서 열리는 마지막 올스타전이기도 하니까 굉장히 뜻깊을 것이다.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선수들이 자기 자리를 잘 지켜줘서 예쁘게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감독은 “선발, 중간, 마무리투수가 다 1등이라 더 의미가 크다”면서도 “올러는 많은 이닝(93.1이닝)을 소화해서 어떻게 정리할까 고민이 많았다. 그에 맞춰 로테이션을 조금 바꿨다. 그런데 올스타에 선발되면서 다시 한 번 로테이션을 정리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올스타전서 1이닝을 던지면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이동걸 투수코치와 또 한 번 계획을 짜야 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미 로테 바꿔서 다 짜놨었나봐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ㅇㅇㄱ 가위 한 번도 안 눌려봐서 어떤 건지 궁금함..
    • 01:58
    • 조회 6
    • 잡담
    • 얘들아 야구장에 귀신많다는거 진짜일까
    • 01:56
    • 조회 52
    • 잡담
    11
    • 잠실 샤오마라는 아직도 별로야? 1. 무명의 더쿠 2026-06-25 01:46:18 나아졋대 3번의 기회를 줫더니 맛있어졌대
    • 01:56
    • 조회 27
    • 잡담
    1
    • 나 담주에 엔팍 가는데 요즘은 뭐가 맛있어
    • 01:55
    • 조회 12
    • 잡담
    • 두갸전 잠실 웨이팅 어느수준인데?
    • 01:55
    • 조회 38
    • 잡담
    1
    • 잠실 사직 위팤 보영만두 다 비슷해?
    • 01:54
    • 조회 37
    • 잡담
    2
    • 삼성) 걍 리그를 대표하는 투수 타자가 여전히 기대만큼 잘하고 그래야 이겨
    • 01:54
    • 조회 28
    • 잡담
    2
    • 나 볼팤에서 떡볶이 시켰는데 떡볶이 나온 순간 날아다니던 파리가 떡볶이 위로 다이빙함
    • 01:53
    • 조회 55
    • 잡담
    2
    • 갠적으로 보영만두는 야구장에서 먹는것보다 동네지점에서 배달시켜 먹는게 더 맛있더라
    • 01:53
    • 조회 38
    • 잡담
    3
    • 근데 정랑이들 인구수 많긴한데 다른 구장들은 그래도 다 줄설만해 ^ᶘ=•́Ⱉ•̀;ก=ᶅ^💦
    • 01:52
    • 조회 33
    • 잡담
    • 나 진짜 두갸전 잠실은 무서워서 못가겟음
    • 01:51
    • 조회 147
    • 잡담
    7
    • ㅇㅇㄱ 포카의 종은 어케 벗어나는거냐 ꒰( ⊙ᴗ⚆ )꒱
    • 01:50
    • 조회 33
    • 잡담
    2
    • 두산전 튀김류 다 괜찮음
    • 01:50
    • 조회 81
    • 잡담
    2
    • 이팍에선 다들 떡볶이 세트를 먹더라?
    • 01:50
    • 조회 64
    • 잡담
    4
    • 잘 빚은 감자떡 같이 생겼어
    • 01:50
    • 조회 64
    • 잡담
    2
    • 삼성) 42세 6개월 8일의 도루
    • 01:49
    • 조회 52
    • 잡담
    1
    • 우이락은 구장상관없이 맛잇는거??
    • 01:49
    • 조회 55
    • 잡담
    1
    • 우연히 뜬 스레드가 개웃김
    • 01:48
    • 조회 225
    • 잡담
    5
    • 정랑이들은 어디든 줄이 길긴한데
    • 01:47
    • 조회 88
    • 잡담
    1
    • 담에 위팍에서 꼭 진미통닭 먹어야지
    • 01:47
    • 조회 15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