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애초에 내야만 하다가 외야 나가기랑 거의 지타만 하다가 포수하기는 너무 다르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73265 무명의 더쿠 | 17:51 | 조회 수 81 외야는 잘하면 공이 안 갈 수도 있는 포지션인데 포수는 모든 공을 받아내야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