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난 건우는 건우가 독하게 맘 먹은거 맞다고봄 그냥 응원만할래
무명의 더쿠
|
17:50 |
조회 수 216
이어 "김건우도 목표가 '규정이닝'이라고 하더라. 승수가 아니라 규정이닝인 것을 보면 생각도 할 줄 안다"며 "그 목표를 이루다 보면 점점 업그레이드 될 거라 확신한다"고 설명했다.
https://naver.me/GT4Qmctb
화이팅하자
https://naver.me/GT4Qmctb
화이팅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