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점이었으면 형우가 포수 3이닝 봐야 할 수도 있었음..아니 아무리 포수로 프로 시작했던 사람이라고 해도 포수 안한게 진심 10년도 더 됐는데.. 사실 이게 유격수 출신 윤정빈 이성규.. 이런 느낌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