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뭐 박아놓고 살아나길 기도할 베테랑도 아니고 풀타임 2년차 포수인데 안좋은애 꾸역꾸역 매주 5.5일 써서 체력만 갈리는게 이상하지 않냐고....며칠 조정할 시간이라도 주던가 팀을 위한것도 아니고 선수를 위한것도 아니고 대체 누굴 위해 이렇게 쓰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지성이 애니콜이구만....
- 06:00
- 조회 44
- 잡담
-
- SSG) 쓱튜브 이제 봤는데 후니하니 유니폼?
- 05:16
- 조회 115
- 잡담
-
- 얘들아 강원도 고성군 해변의 파도소리 듣고가
- 05:11
- 조회 43
- 잡담
-
- 삼성) 태인이 엄청 좋아하시는 어머님팬분이 편찮으신데 소식 보고 디엠 줬나봐
- 04:40
- 조회 234
- 잡담
-
- 다른팀 팀스토어 들러서 귀여운 인형 업어오는게 얼마나 즐거운데
- 04:29
- 조회 211
- 잡담
-
- 롯데) [HIGHLIGHT] NC VS 롯데(06.24) | 나승엽 결승타·김원중 세이브! 짜릿한 역전승🔥
- 04:26
- 조회 92
- 스퀘어
-
- 두산) 다들 괜찮은거제 아이싱을 다 하고있네
- 04:17
- 조회 137
- 잡담
-
- 두산) 반려돼구리도 아니고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ㅌㅌㅋㅋ
- 04:08
- 조회 250
- 잡담
-
- 매기없지?
- 03:50
- 조회 200
- 잡담
-
- ...ㅌㅋㅂㅇ 플미 미쳣나
- 03:42
- 조회 422
- 잡담
-
- ㅇㅇㄱ 알못인데 오늘 축구 남아프리카 잘하는 팀이야..?
- 03:33
- 조회 220
- 잡담
-
- 브뤼셀프라이 좋아하는 덬들은 꼭 잠실에서 스낵팩멜번 배달시켜먹어봐
- 03:31
- 조회 122
- 잡담
-
- 잠실 보영만두 배달됨? 그 자리에 가져다주는 그거
- 03:25
- 조회 100
- 잡담
-
- 두산) 윤준호 사투리 심하구나 ㅋㅋ
- 03:20
- 조회 154
- 잡담
-
- 야구장 최고존맛음식은 보영만두인거같아
- 03:20
- 조회 166
- 잡담
-
- 생각해보니까 아구장 음식점만 들락달락거렸지
- 03:18
- 조회 161
- 잡담
-
- 뭔가 선수단 투표 1위가 찐 성적올스타같음 ㅋㅋㅋㅋㅋㅋ
- 03:12
- 조회 620
- 잡담
-
- 오늘 엄청 시원하지 않아?
- 03:10
- 조회 219
- 잡담
-
- 난 야구장에선 맥주가 진짜 개존맛인거같어 음식도 맥주안주만 시킴
- 03:09
- 조회 98
- 잡담
-
- 원정가면 팀스토어 기본으로 들려주는거 아녀?( -᷅ ࿁ -᷄ ?♧)( -᷅ ࿁ -᷄ ?☆)
- 03:09
- 조회 1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