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만보니깐 엘지는 노출이 밤티나고 케이티는 순수 미감이 밤티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6486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1 엘지 미감, 케이티 노출이 ㄱㅊ다는건 아님아.... 두 팀 다 심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