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팀장!!!!!!! 나가줘서 고마워요!!!!!!!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9951 무명의 더쿠 | 17:39 | 조회 수 257 그 팀장일 때 의상 안무 다 개밤티였음나가고나서 퀄 확 좋아짐 나가줘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