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김재환 때문에 에레디아 좌우 와리가리 시키는거도 존나 노이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7294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25 좌익 수비상 받는 사람을 와리가리 시켜서 디버프 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