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썰은 나도 봤음ㅋㅋㅋㅋ 뭐래 우린 기습시구 한적이 없는데 하며 넘겼는데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3774 무명의 더쿠 | 17:33 | 조회 수 282 근데 이게 찐이네 ㄴ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