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아이돌 한명도 아니고 전원이면 기습시구가 맞는거 같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752109 무명의 더쿠 | 17:31 | 조회 수 284 어... 이건 기습이 맞는듯 어차피 우리는 시리즈 직전에 발표하기도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