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이렇게 규정 만들어버리고 싶어 ㅅㅂ 뭔 중고딩도 아니고 복장규정을 만들어야하나 현타오지만 너무 심하잖아요
잡담 바지도 엉밑살 보이는 거 말고 좀 평범한 길이 상의도 걍 구단 유니폼이나 굿즈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예 이렇게 규정 만들어버리고 싶어 ㅅㅂ 뭔 중고딩도 아니고 복장규정을 만들어야하나 현타오지만 너무 심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