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정후랑 다르게 더 어리게? 뭐라고 해야하지 암튼 뭔가 좀 더 웃기고 어린 느낌으로 다가오는 게 ㄹㅇ 있는 것 같음ㅋㅋㅋㅋㅋ맨날 막 박뱅이 꿀밤 먹이고 김하성 아파 죽으려고 하고 이런 것만 봐가지곸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