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자꾸만 수빈이 인터뷰 말만 생각나게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74443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0 공수주 다 하는게 야구인데 타석에서 좋지 않더라도 수비나 주루에서 잘하려고 해야한다는 거ㅠ타석에서 맨날 좋을 수가 잇냐 솔직히맨날 좋음 메쟈 고고소리 나오지(듣고 싶음)주루,수비에서 먼저 잘 좀 해봐 재석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