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엠씨 응단 치어……. 내가 진심으로 돈만 많앗으면 트럭 보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43260 무명의 더쿠 | 17:24 | 조회 수 31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진짜 돈으로 해결댓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