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치들은 뭐 영상뜨거나 글뜨는거만 봐도 원팀느낌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743202 무명의 더쿠 | 17:24 | 조회 수 218 이번에 배번도 다 바꿔서 V13으로 통일했다고 하는것도 봤고 치어리더분 덤블링 하는거 보면서 뭔가 유쾌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