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체카테에서 또 말나오니 하는말인데 기존업체치어랑 신규업체치어들만 가는 경기랑 너무 차이가 극명해서 더 힘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96
작년에도 밤티정복 없었던건 아닌데 거의 안입었고
말나오는 돌핀팬츠 입는 횟수 늘어나거나 돌핀에 같이 입는 옷도..
각오한거보단 낫다는거지 진짜 좋다는게 아닌데
응원은 다 열심히 하고 (춤 실력 별개...) 그러는데 작년에 스포티해서 이뻐서 좋다가 갑자기 이래 되니까 흑흑..
난 야구장에 치어리더 여러분들이랑 응원하고 노는거도 진짜 재밌는데...
내년이 무섭다 트윙클 절대 빠지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