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 작년 언더아머 그물망 같은 티 그거 싫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7650 무명의 더쿠 | 17:20 | 조회 수 147 올핸 그거 진짜 많이 입고안에도 그냥 크롭이 아니라 한쪽 나시크롭이라 더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