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고척 아직 어흥포카 남아있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4381 무명의 더쿠 | 17:17 | 조회 수 147 어제 경기종료 후에 혹시 외야에서 내야로 넘어가서 포카 뽑아본 랑이 없겠지? 넘어갈 수 있는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