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일단 안 입던 돌핀팬츠 입기 시작했잖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733547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98 난 반짝이 정복보다 엉덩이 밑에 살 다 보이는 돌핀팬츠 입는 구단이 ㄹㅇ 찐이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