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지금 일주일 타율이 1할도 안된다는데 이 무지성 믿음의 박키는 뭘까 대체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5
지금 3루 볼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니고 2군 보내라는 것도 아니고(보냈으면 하지만) 라인업에서 좀 하루라도 빼달라는데
지금 실투는 지켜보고 으잉? 하고 먼 공은 힘이 잔뜩 들어간 스윙하고 들어올 모습이 눈에 선한데
잠깐이라도 휴식 주고 좀 하면 안되는 건가
지금 3루 볼 사람이 없는 것도 아니고 2군 보내라는 것도 아니고(보냈으면 하지만) 라인업에서 좀 하루라도 빼달라는데
지금 실투는 지켜보고 으잉? 하고 먼 공은 힘이 잔뜩 들어간 스윙하고 들어올 모습이 눈에 선한데
잠깐이라도 휴식 주고 좀 하면 안되는 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