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어쩐지 요즘 2용타 여론 스멀스멀 생기는게 개런트 간보는거같더라니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06
지랄마라 진짜... 리햅시즌 안우진에 부상복귀시즌 하영민에 고졸신인 준현이 관리해주며 써야되고 배동현도 풀타임 첫해고 다른 선발자원들 김윤하 올해 안좋고 정현우 아직 재활 중이고 대체 선발이 어디가 넉넉한데ㅋㅋㅋㅋㅋ
와일스도 연습경기 직구만 덬졌는데 최고구속 142라는게 ㅈㄴ불안한데 걍 용투 데려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