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ㅍㅁ 올스타 승민이 선수단 투표로 역전한거 왜이렇게 좋지
무명의 더쿠
|
17:10 |
조회 수 140
팬투표도 우리 잘 따라갔고 선수단 투표도 많이받아서 결국 올스타 가는거 너무너무 좋음 ദ്ദി꒰(⸝⸝ʚ̴̶̷(ェ)ʚ̴̶̷⸝⸝ )꒱
팬투표도 우리 잘 따라갔고 선수단 투표도 많이받아서 결국 올스타 가는거 너무너무 좋음 ദ്ദി꒰(⸝⸝ʚ̴̶̷(ェ)ʚ̴̶̷⸝⸝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