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 04년 외야수들이 내가할거야 외야주전 홈런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3384 무명의 더쿠 | 17:08 | 조회 수 39 외야는 나야딸깍 수빈 쓰리런 이런거 나올듯 ʕ ◔ ₃◔ 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