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리오스 연투를 가급적 안 시킨다고 했지 연투불가라고는 안 했어 이미 토요일에 우리 역전못하고 동점이었으면 리오스 올리고 주영이 안 쓰려고 했음
무명의 더쿠
|
17:07 |
조회 수 88
주영이 어제 35구 이상 던졌으니 오늘 쉬는 거 당연하고 그러니 리오스가 오늘 클로저하는 게 맞지
주영이 어제 35구 이상 던졌으니 오늘 쉬는 거 당연하고 그러니 리오스가 오늘 클로저하는 게 맞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